안녕하세요.

이번 맛집 포스팅은 제가 거제도를 놀러갈때 마다 꼭 방문하는 거제도 간장게장 맛집인 싱싱게장 입니다.

 

우선 입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방송을 많이 타서 그런지 이런저런 현수막 들이 많이 붙어 있네요

 

 

메뉴가 게장 무한리필 단품이기 때문에 인원수만 몇명인지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가격도 아주 착합니다. 무한리필 1인당 14000원!

 

 

게장 무한리필 메뉴지만 시키면 반찬들이 많이 나옵니다.

 

생선 조림, 된장찌개, 생선구이, 김, 해초, 콩나물, 김치 등..

 

 

 

저는 개인적으로 아래 생선구이도 맛있었습니다.

무슨 생선인지는 이름을 모르겠네요 ㅠ

 

 

아래가 메인메뉴인 간장게장, 양념게장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녕게장보다는 간장게장이 훨씬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보통은 리필하면 등 딱지는 안주는데 여기는 2~3번 리필까지는 등 껍질도 주네요..ㅎ

 

 

게장은 배달도 됩니다. 거제도 까지 오시기 힘드신 분들은 택배로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총평 : 게장을 좋아하시고 거제도를 오실일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맛: 4.5/5

가격 : 4.3/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