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수원 인계동의 해장국 맛집을 알게되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인계동에서 한잔하다보니 날이 밝을때 까지 술을 먹게되어 속이 난리가 났습니다.

 

시원한 해장국이 너무 먹고는 싶은데 그 와중에서도 아무곳에서나 먹기는 싫어서 검색을 시작하였죠.

그러다 발견한곳이 바로 인계동의 "유치회관" 입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출연하고 꽤나 유명한듯 하여 바로 유치회관을 향해 출발하였습니다.

 

 

 

 

가게는 아래와 같이 1층 건물입니다. 점심시간 일땐 보통 대기를 하기 때문에 번호표를 뽑고 조금 기다리셔야 할듯 합니다.

그리고 가게 바로 앞 뿐만 아니라 가게 건너편까지 유치회관의 주차공간이기 때문에 주차하시기에도 상대적으로 편하므로

날이 더운 요즘 같은 때엔 크게 부담없이 운전해서 가셔도 좋을듯 합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해장국은 8천원 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올라 보통 이정도 가격 하기 때문에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수육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숙취로 인해 속이 너무 좋지 않아 해장국만 주문 하였습니다.

 

 

해장국을 주문하면 아래와 같이 선지는 별도로 담아주시고 해장국이 나옵니다.

해장국안에 고기가 꽤 많이 담겨 있기 때문에 8천원이란 가격이 절대 비싸지 않다는 생각이 다시한번 들었습니다.

또한, 저는 숙취해소 할때 빨간 국물보다는 하얀국물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국물이 정말 시원해서 음주 후 해장용으로는 저말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근래에 먹은 해장국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해장국 집 중 하나 입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쯤 가셔서 맛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Recent posts